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03 13:37

  • 뉴스 > 생활 · 경제

강릉에서도 '대한민국 동행세일' 즐기세요

강릉 주문진 전통시장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기사입력 2020-07-06 10:1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코로나19로 침체된 시장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가 강릉시 시장 일원에서도 진행된다.


 


 

강원 강릉시에서는 중앙시장, 주문진 종합시장, 주문진 건어물시장이 이번 동행세일 행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동행세일 기간 중 전통시장 상품 구매 고객에게 경품 추첨권을 증정하고 시장 대표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74일 주문진 중앙공원 일원에서는 '오감만족 즐기기' 페스티벌이 개최되어 각종 공연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시장을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가 진행됐다.

 

주문진 건어물시장에서는 76일부터 712일까지 7일간을 '주문진 건맥축제' 기간으로 운영해 건어물 시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0%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맥주 시음권과 안주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대표상품인 '금값 오징어''모듬생선회'의 반값 쿠폰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판촉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손영수 주문진 종합시장 상인회장은 "이번 동행세일 기간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강릉시와 협조해 특별 방역기간으로 전문방역업체 방역을 실시하고 마스크 착용, 안전거리 준수, 손 소독제 비치 등 안전하고 걱정 없는 전통시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광수 기자 (gninews@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