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22 18:18

  • 뉴스 > 문화 · 예술

청소년활동은 멈추지 않는다!

강릉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막행사 ‘ON AIR Youth Festival’

기사입력 2020-06-11 10:3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강릉시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13일 수련관 청소년극장에서 2020 강릉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막행사인‘ON AIR Youth Festival’공연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마음을 다독이고 희망과 의욕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청소년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특별히 온라인 비대면 축제로 진행된다.

 

행사에는 댄스, 보컬, D.Jing, 태권도 시범 등 화려하고 다양한 청소년 문화공연과 실시간 모바일 채팅 레크리에이션으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지며 참여 방법은 행사 당일 강릉시 청소년수련관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에 접속 및 채팅에 참여하면 된다.


 


 

이 외에도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0 강릉단오제 기간에 온라인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유스트롯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일상으로 돌아와 오프라인으로 만나는 그날까지 지역청소년활동의 플랫폼으로서 청소년수련관의 역할을 다할 계획이다.

 

강릉시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로 위축된 청소년활동에 온라인 축제 활동과 같은 변화된 청소년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다양한 청소년 시책 추진으로 청소년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청소년 활동이 지속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광수 기자 (gninews@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