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1-11 20:11

  • 강릉여행 > 편안한 숙소

최첨단 고품격 카라반 하우스 와우 파크

힐링의 시작, 캠핑의 낭만으로 활력 충전

기사입력 2019-05-03 22:4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반복되는 일상으로부터의 탈출은 언제나 설레기 마련. 호텔이나 콘도의 편리함에 캠핑의 자유로움을 더한 카라반에서 새로운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햇볕 쨍쨍한 바닷가에서 해바라기하기, 싱그러운 바람결에 지친 마음 날려 보내기, 향기로운 커피 마시면서 그리운 사람 생각하기, 밤하늘에 별을 세며 활력 무한 충전하기, 새소리에 잠 깨어 행복한 하루 시작하기.
 

강릉시 사천면 사천진리에 있는 와우 파크 카라반에서는 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 바다가 지척이지만 아홉 동의 카라반과 관리동을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는 숲과 너른 잔디밭이 만들어내는 아늑함이, 평범한 일상에 반짝반짝 빛을 더해 준다.
 

카라반은 좁다? 눅눅하고 퀴퀴하다? 불편하고 답답하다? 와우 파크와는 거리가 먼 이야기다. 그런 선입견을 갖고 계신 분들에게는 더욱더 최첨단, 고품격 카라반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와우 파크 강력 추천! 아름다운 자연 속, 깔끔하고 조용한 와우 파크가 편안하고 여유로운 캠핑의 낭만을 약속한다.
 

카라반은 모두 아홉 동이다. 1동(VVIP)~6동까지는 26㎡(8평)로 기준 인원 6인/최대 8인이다. 7동~8동(VIP)은 23㎡(7평)로 기준 인원 4인/최대 6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아홉 동 모두 침대 룸 2개, 거실, 주방, 화장실을 갖추고 있으며 에어컨, TV, 냉장고,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커피포트, 취사도구 및 식기 세트,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돼 있다. 수건과 비누도 제공된다.
 

동마다 독립된 개별 바비큐 시설이 마련돼 있어 남의 눈을 의식할 필요도 없고, 카라반에 부착된 어닝(천막)을 펴면 비 오는 날에도 멋진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카라반에는 바깥에서 바비큐나 음식 조리를 할 때 이용할 수 있는 미니 냉장고와 수도시설도 따로 갖춰져 있어 편리함을 더해 준다.
 
 
관리동 내에 매점과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 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카페는 세미나실로 활용이 가능하다. 강릉역과 강릉시외ㆍ고속버스터미널을 이용하는 단체 손님에게는 입실 시 편한 시간에 맞춰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넓은 주차장이 마련돼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Wi-Fi 이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고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부지런하고 싹싹한 직원들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다.
 

가까운 곳에 김동명문학관이 있으며, 사천ㆍ사천진해변을 중심으로 남쪽으로는 경포해변과 강릉 커피 거리, 경포대, 선교장, 오죽헌 등이 있고 북쪽으로는 연곡해변을 비롯해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인 영진 방사제, 주문진항, 주문진 등대, 아들바위(소돌항), 소금강 등이 있다.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다.
 

인생에서 가장 젊은 날, 오늘. ‘가장 위대한 여행은 지구를 열 바퀴 도는 여행이 아니라 단 한차례라도 자기 자신을 돌아보는 여행이다. (간디)’라는 말처럼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고, 삶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여유롭고 풍요로운 마음 가득 활력을 충전하고 싶다면 가자! 와우 파크가 ‘행복하게 여행하려면 가볍게 여행해야 한다. (생텍쥐페리)’라는 말을 증명해 줄 것이다.
 

<와우 파크>
강릉시 사천면 공회당길 7-13
(사천진리 242-1)
033)651-0202
wawoopark.co.kr

이옥경 편집장 (wawonews@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